



지난 2월 24일(토)~25일(일)까지 도담, 안양대, 충남대, 조선대, 광주연합 다단계, 창원대, 울과대 아카데미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합 M.T와 임시총회가 이루졌습니다!
M.T 일정으로는 대구 2.28기념관에서의 미션해결: 전시물과 사진찍기, 문제 맞추기, 책 찾기 등 다양한 미션을 조별로 완수한 후 대구 흥사단 지부를 방문해 도산 골든벨을 진행하고 이진형 대구 사무처장 안내로 우강 송종익 선생님의 전시관도 견학했습니다.
이후에 숙소에서 7개의 아카데미 참여로 임시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회칙 중 회원 모집 부분을 대학생으로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활동을 원하는 대학원생들까지로 넓히기로 하였습니다. 운영사업부장은 단일 후보였던 도담 소속 박건률군이 만장일치로 당선되었습니다.
흥대련 임원진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각 아카데미 회원들이 즐겨주셔서 뿌듯하고 알찼던 일정이었습니다! 앞으로 열릴 행사들에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