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대련은 3월 17일(토) 대전에서 오프라인 임원회의를 가졌습니다!(흔쾌히 동방을 빌려준 충남대 아카데미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흥대련 임원단은 회장단 워크숍, 단대회 프로그램, 전국대학생아카데미 토론 대회 등에 대한 회의를 했습니다.
회장단 워크숍은 4월 7일(토)에 충남대에서 하루만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더 놀고 싶은 분들은 흥대련 회장님이 책임져 드립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흥대련 활동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