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사단 본부(이사회장 김소선)는 6월 15일 대전 유성에서 11명의 지부 대표를 포함한 총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지부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열린 회의 1부에서는 각 지부별 상반기 주요 사업에 대한 보고와 향후 추진 계획을 발표하였고, 2부에서는 하반기 역점 사업 추진에 대한 협의를 하였다.
또한 단 운동을 인재 양성과 사회 변화 발전을 위한 3대 시민 운동으로 설정하여 전개해 나가되, 이를 위한 조직 확대 발전과 수련 강화, 사이버 흥사단 운동의 활성화 및 단 본부의 정책 기획 기능 강화의 필요성과 방안에 대해 구체적인 협의를 하였으며, 기타 단 운영과 관련한 프로그램의 제안과 지부 활성화를 위한 내용 등을 폭넓게 논의하였다.
|